슬롯왕 커뮤니티에 오신것을 환여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보증 연맹 추천 전체 인터넷 보증 웹 인증 회사, 100% 지급 보장
담보 한도10억 원보증 사용자1000000 인
담보 한도10억 원보증 사용자88888 인

퀸 카지노 세부 사항

담보 한도10억 원보증 사용자100000 인
주간 인기게시글

최신글이 없습니다.

주간 랭킹
1일
7일
기계별
게임별
개인별
최고배수획득
윈/로스

온라인 카지노의 세계를 깊숙이 탐험하는 연재! 전략부터 꿀팁, 트렌드에 이르기까지, 카지노 마니아들을 위한 필독 정보가 가득합니다.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두의 카지노 경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드립니다. 지금 바로 따뜻한 카지노 이야기에 빠져보세요

연재 슬랏킹의 되기위한여정 마지막날

아니 이번지금 이번주 마지막날인거 맞나와따 시간이 빨리가네 어제도 깨지고 엊그제도 깨지고 어어어어엊그제도 깨지고 플러스를 냈는데도 프리한번잡아보겠다고 그지랄하다가 꺠지고답이없네 답이없어 맨날지니깐 입맛도없고 여자친구가와서 라면먹으러갈래애기해도 이제 별 흥미가없다성욕도 없어졌어 ㅅㅄㅄㅄㅂㅄ 개열받아 이현실이 !!! 맨날 이렇게 넑두리만 하면 뭘 변하지도 않는데오늘은 그냥 개승부다 어차피 마지막날이고 작게 했다가는 희망이없다조금만따면 금방 쉽게 빨아버리고 좆같은거 진짜 크게 한방노려야지 원래 슬랏이 잭팟이나 크게 맞는거기대하면서 하는건데 이게 맞지Diamond 로 한방을 노려보자 곱하기 3배 파팍맞ㅈ고 어찌하다보면 많이 따겠지일단 곱하기 3배로 시작이다 쇼부다!!!!!!!!!!!!!!!!!!!!!!!!!!!!!!!!!!!!!!!!!!!된다싶으면 바로바로 배수 올리예정이다ㅅㅂ 바로 프리게임 나오는줄알았네 소리를 끄고해야되나 !미니 잭팟이라도 좋다 일단 점수올리자이제 진짜 승부다 6배로 한다 한번은 프리게임맞겠지 안나오면 뒤지는거지 쫄면 뒤지시든지 여 시바끄9개 반지!!180달러!!!!!!!!!!!!!!!!!!!!!!!!!!!!!!!!!!!!!!!!!!!!!!!!!!!!!!!이게다냐 !!!!!!!!!!!!!!!!!!!!!적어도 3배 다이아는 나와야지 !!지금거의 죽기직전인데!!!!!!!!!와 마이너 잭팟 108달러 뚜껑열려서 최대로 큰 받은 점수네 @!!!! @#@이때까지 한번도 ! 프리게임이 안나왔어 미친거같애136달러 남기고 드디어 ㅅㅂ 프리게임잡았네 이게 진짜 의미있는건가 모르겠다 182달러 주네 살려만 주는구나할말이없다 진짜 롤링만돌려라 이것인가1.42달러,,처참하게 죽었다 개새끼들 진짜 다죽이네 이게뭐꼬!!!!!!!시작 496달러종료 1.42달러

member avatar 킹슬랏
연재 슬랏킹의 되기위한 여정 6일차

오늘 같은 업종끼리 아는사람들끼리 망연회했는데 일거리가 너무줄어들어서난리라고하네그래 ㅅㅂ 게임에 미쳐있는동안에 수입이 많이 줄어들었어어떻게 그렇게 팍줄어드냐 게임도 안되고 술먹고 기분이 안좋아서 바로 안마방으로 갔다오고 시원하게 ?? 풀고온다음에가만히 생각해보니 이번주도 어제만 조금 따고 그냥 쫙 바닥을치네어쩜 그렇게 안될까 ...아니면 욕심을 부린건가 원래 슬랏이 확률상 안좋긴하지만 바카라보다는 나은거같애서 처음하게 되었는데슬랏이 어쩜 그렇게 돈을 다 빨아먹을까무서운게임이다 어떤새끼가 그딴 게임을 만들어서 이난리를 만들었노진짜 정신병원가야되나 하루종일 그림내려오는게 보이노 어어어어어 하고 보인다 보여 !#!@#!!@!@!@!오늘도 다이아몬드로 시작이다 이게임을 계쏙해보자 에코보다는 괜찮은거같다2배 38크레딧을 천천히 시작해보자 다이아몬드 곱하기 3배 좀 나와라아니 무슨 곱하기 3배는 그림이 딱딱 아다가 맞을떄 주라고 애기한거여 이딴식으로 주는거말고!@!!!!!!그래도 다이아몬드 6개 14달러지만 맞고 바로 뚜껑닫혀서 점수 주긴주네이거라도 다행이다 가진것에 감사하자 알긋나이 기계는 좀주는 기계인거같다프리게임한번 맞고 점수 조금주면 바로 튄다 진짜주는 기계는 개뿔 다빤다 다빨아 아니 ㅅㅂ 프리게임한번 보겠다고 지금 또 이지랄이 났네우와 진짜 애들의 작전 인가 내돈을 다빨려고하네 프리게임도 줄려고 말려고 이지랄하네우와 630달러까지 올라갔다가아아아가가악 머리터지겠다 진짜진짜 ㅅㅂ 프리게임이든 플레이스테션이든 안할란다 진짜 개짜증나서 오늘은 못하것ㅆ다 496달러 까지 할란다 개십새기들장난하는것도 아니고 돈없는거 알면서 내일하든지 하자 기분 나빠서 못하겠다 마지막날이니깐 다태운든지 어떻게든되겠지 시작 570달러종료 499달러

member avatar 킹슬랏
연재 슬랏킹이되기위한 여정 5일차

오늘 금요일인데 클럽을 가기에는 너무 나이많아 ㅅㅂ 그리고 점점 체력이안되친구하고 술도 먹는것도 의미가없고 알콜중독걸릴까같아 술만 처먹어대디 인생이 좆같다 그냥뭔가 우울증걸리는거같아 게임이안되니깐 게임만 잘되면 세상을 모두 가지는거같은 기분인데 일주일을넘어서 연속으로 패배하니깐 패배주의 물든거같애그냥 오늘도 게임하면 지겠지..499달러거 그냥 배수로 확돌려버리고 없애버리고싶다천달러 맞춰놓은거도 반이 날라가버리고 ㅅㅂ 불경기라 사업도 잘안되고좆같다 기분뇌에 도파민이 쫙쫙퍼지면서 기분 좋게 느끼고싶은데 일단 해봐야지이게 포기하면안되 이떄 딱 하면 걸릴지도 모른다 좆같은거DIamond 로 계속한다 다이아몬드 곱하기 3배짜리 나오고 딱딲아마맞으면 팍팍올라간다 이렇게 생각해야지어제처럼 지급액이 많이 안나온 거의 새삥으로 시작 아예안나온거는 뭔가 꺼림찍해 진짜 프리게임이 나올라말랑 소리만 요란하고 지랄하는게 제일싢다 진짜 좀나 예민해진다욕이 ㅅㅂ 진짜 나온다 기대하게만드는게 진짜 개새끼들이다오랜만에 아다가 다이아몬드 아다가맞네 주먹으로 모니터치기전에 그래도 나오네다이아몬드 곱하기3배까지나와야지 으이구이제 나와도 그저그런 뚜껑이 왤케반가운지 미니잭팟줘도 감사하다진짜 준게 어디냐 그렇게 빨아대었는데 ㅅㅂ 일단 600대만까지가자좋았어 86달러 !!!!!!!!내가원한던 그림이 딱 나왓네100달러가 안넘네 ㅋㅋ그래도 고맙다 다이아몬드야 !!!!!가뭄에 단물같다 진짜그래한번더 이상적인 그림으로 더나왔네 이런그림이많이나와야되는건데 말처럼쉽나 ㅅㅂ 43달러 좋다일단은 양전으로 끝내자 시드가 씨발 너무없다시작 499달러종료 570달러

member avatar 킹슬랏
연재 슬롯킹이되기위한 여정 4일차

친구와 오늘 술을먹고 이런저런애기를 하는데그새끼도 저랑같이 슬랏에 미친놈이라서 자기가 옜날에 마카오에했던 잭팟 애기나 듣고있었는데나도 ㅅㅂ 좆까고 계속진다어떡해하면 좋겠냐고 물어보니깐 병신새끼 니가 스탑도못하고 될때는 그냥 쭉 마음먹고 계속돌려야되는데쫄아가지고 안하니깐 병신이된거라고하니깐 십새끼는 지는 돈다잃어서 고시원사는주제에할말이없다 진짜 소주 붓고싶었지만 그새끼 싸움잘함 ㅅㅂ 복싱경력 꽤됨,,,소주한병 정도 먹고 열받아서 급한일있다고 왔는데 진짜 멍만 한 1시간째 때렸다그새끼가 한 말이 거의다 맞는거같아서그래도 ㅅㅂ 많이 안잃고 즐겼다고 정신승리해야지 현실을 받아들여야지 ㅅㅂ오늘은 제일첫번째 보인 Diamond Eternity 이 2배 38크레딧 기계로 시작한다이중요한 타이밍에 600대로 내려가기 일보직전에 어떻게 프리게임을 줄라말라하냐 이시발것들아 ~!!!!오늘 은 그냥 다빨아먹네!!!!!아다가 하나도 안맞아!!!ㅅㅂ 진짜!!!!!!그냥 포기한다 개새끼들아아니 좆까고 뭐 맞아야지 올리고그라지 프리도안나와 다이아몬드 곱하기 3배 도 안나와 욕이나적는다사 좆같은시어ㅏ멀아ㅣ멀ㅣㅏㄴ'머ㅏㅣ러아어ㅏ러어ㅏㄻ['ㅓㅇ러ㅏㅣㅇ너ㅏㅇㅁㄴ오늘이 최악이네 진짜ㅣ이번달은왜이러는걸까 개삭구들시작 800달러종료 499달러

member avatar 킹슬랏
연재 슬롯 킹이되기위한 여정 3일차

벌써 3일차 시간도 빨리가네어제 사실,,,,그냥 내돈으로 안마방갔다왔는데 돈이 너무 아까워 ,,,,,,,ㅅㅂ원래 그런데는 도박해서 돈따서 가는게 제맛인데 그느낌알지 남자새끼들은 다 알거야ㅎㅎㅎ 그쾌감 ㅋㅋ일단 이번주는 Diamond Eternity 이게임으로 계속하는데 느낌이 계속버티다보면 한방에 팍 줄거같다말이지그런느낌이 ㅅㅂ 계속 드는데 언제 걸릴지 이 알수없는 세상이 싢다 라면이나 먹고 또 한판 돌려봐야지2배수로 계속 유지하면서 기계에대한 감각을 느낀다는거는 개소리고 진짜 그냥 운이 딱 올라올떄 승부를 한번 걸어봐야되는데 안마방비용이나 멘징해보자 너무 아깝다 그릇이 커야되는데 당장에 힘이드니 안된다 안되일단 아예 시작안된기계말고 조금이라도 준 기계는 괜찮을거같아서 시작합니다일단 다이아몬드 곱하기 3배짜리 잡고 아다맞으면서 점수를 받아야한다그리고 무슨 프리게임을 한번도 안주냐 프리게임잡자Diamond Eternity에서 드디어 처음으로 프리게임잡아보네기와 이거 다이아몬드 곱하기 3배 주고 4개 다이아만 주네 뒷목잡고쓰러지겄다 진짜자 두번쨰 프리게임이다 다이아몬드 곱하기 3배 나와주면서 아다딱딱맞아떨어지자 긴장되네 그냥 진짜 욕나온다 30달러 가 뭐꼬 아예주지를 말든가 열받게 만드네긴기다림끝에 세번쨰 프리겜 할말이없다 일단 돌리고 말하자 진짜 할말이없다 36달러 이 제 화도 안난다득도수준인가 ㅅㅂ 아다가 하나도 안맞네이거 3번쨰까지 안주고 포기하게 만든다음에 4번쨰프리게임줄라는 계획이었구만 맞지 맞다고해도 이제 더이상못한다 시간이없다 정령 곱하기 3배를했는데도 19달러를,,,진짜 시간이없다 급하게 야간일하러가봐야되 일단은 800달러에서 마무리하고 6달러 잃은거는 내일 멘징하면되지 ㅅㅂ시작 806달러종료 800달러

member avatar 킹슬랏
연재 슬랏킹이 되기위한여정 2일차

어제는 맛보기로해서 Diamond Eternity 를 해봤는데 일단은 새로운게임을 하니깐 뭔가 느낌적으로다 괜히 잘될거같은데룰은 이제 대충 알겠고 어떻게 돈을 따냐인데 운과 실력이 ㅋㅋ둘다 필요하다저번주는 완전히 에코포춘과 88한테 다운당했는데 친구가 새롭게 추천해준걸로 이번주 다시 시작해보자 과거는 잊어버리자현재가 중요하지않나 벌어진은 벌어진일이고 맨징하면되지일단은 지급액 많이 주는곳 기계를골랐는데2베 38크렛딧으로 천천히 수익률 올리면서 ㅅㅂ 일단은 안마방갈 돈 부터 벌자 이제 한계다 ㅋㅋㅋㅋ처음에 반지 6개 아다 맞아주고 336점!!!소리듣자마자 프리게임 이다 할려고 외칠려고 했드만 소리만요란하고 보물상자하나가 모자르네ㅅㅂDiamond Eternity 는 다이아몬드 라는 보너스개념 곱하기가 있네 곱하기 3배 해주네게임이름처럼 투명 다이아몬드가 많이 나와서 보너스곱하기를 많이 나와야것네돈딸라면이기계는 818달러 으로 아다도 프 안맞고 프리도 안주고 ㅅㅂ 새로운곳으로 도망친다 이제 도망쳐야지 살아남지진짜 ,,,안준다 ㅅㅂ 어떻게 프리도 800달러될때까지 하나도 안주냐 굿이라도 해야되나 일단은 살아남기다운이 딱붙을떄 한방을주겠지 그렇게 생각해야지 기계하고 승부를 볼려고하면 안되지시작 934달러종료 818달러

member avatar 킹슬랏
연재 슬랏킹이 되기위한 새로운여정 1일차
+1

다시 한주가 시작되었구만어제 새벽에 친구랑 술을마시면서 그새끼도 완전슬랏 중독자인데 게임을 너무 한가지만 고집해서 그렇다고 하는데 그것도 맞는거같고 아니면 배팅배수를 잘못조절했다고라고 이야기하는데 그래서 Diamond Eternity 이거 한번해보라고해서 천천히 이번주는 이게임만 한번 파볼까한다 게임이 대충어떻게 돌아가는지만 봐야겠어돈은 한 천달러로해서 다시 시작해야겠다 일단시작 금액 1000달러목표 금액 1200달러짧게 잡자 ㅅㅂ 어차피 안될건데 그래야지 희망이라도 생기지 2배수로 해서 38크레딧해서 천천히간다시작할 때 배팅 배율이랑 황금 심볼 몇 개 걸지 정하고, 다섯 개의 두루마리로 게임을 펼치는 건데, 말이야. 왼쪽에서부터 오른쪽으로 뜨는 조합이 뭔지는 상관없어. 당첨만 되면 배당금 챙길 수 있거든. 근데 좋은거는최고 상금만 주는 거야. 그리고 니가 이긴 최고상의 모든 조합은 배당에 다 포함되니까, 상금이 꽤 쏠쏠하게 쌓여. 맥스는 880까지 배팅할수있고스캐터 보너스 말고 딴 걸로 이기면, 그건 각 라운드마다 배팅한 배율로 곱해져서 상금이 불어나. 스캐터 보너스는 전체 배팅 금액으로 계산되니까 더 크게 땡길 수 있지. 잭팟 보너스 빼고 나면, 당첨금은 그냥 포인트로 보여주고, 여기서 재미있는 건 '도박' 기능이야. 당첨되고 나서 도박 옵션 쓸 수 있어서, 맞추면 돈이 두 배로 불어나. 한 번 해보면 재미있을거같다다이아몬드 6개 잡아서 456점 으로 가뿐하게 시작6개에서 38X2 + 으로 456점 이렇게 계산되는구만두번쨰 아다 맞은거는 최고배수점수 로 계산되서 180점x6=1080점이되고세번쨰 맞은거는 다이아 38x3개 배수 2배 228점으로 맞아떨어지네일단은 어떻게 하는지만 해볼려고했으니깐일단 이렇게 끝내는거고 룰은 내가한번 더 여기에 첨부해줄테니깐 한번해봐요 괜찮을거같은데 새로운게임도 해봐야지나름 전체적으로 괜찮은 느낌인거같고 오늘은 맨정신에하니 훨씬 더 게임퀄리티가 좋아서 그런지 졌긴했지만 ㅅㅂ 간보기만 하기로했으니깐시작 1000달러 종료 934달러

member avatar 킹슬랏
연재 '생바'에 도전하다 - 이 형의 아파트를 건지려...
+5

자~ 여러분 좋은 한주의 시작입니다~^^아직 놀이터가 활성화가 안되었나봐요.. 짜쟌님, 슬롯장인아재님, 정도만 활동을 하는 것 빼면 다들 눈팅만.. ㅎㅎ그럼 오늘도 어제에 이어 ‘생바’를하다를 이어가 보겠습니다..형과 나는 일단 먼저 마바리로 가서 그나마 아직은 한산한 시간이었기 때문에…테이블에 서서 현금을 100만페소를 깔아 놓으니 뒤에 핏 보스는 서있고.. 딜러는 땀나게 세고…우리는 담배 한대씩을.. 그제서야 하나둘 모여드는 카크로치 (피노이들)들..원래 케쉬어 가서 칩바잉을 하고 자리에 앉는데 오늘은 딜러 기죽이기 위해서..그냥 깔끔하게 10만짜리 칩으로 90만그리고 만 짜리 칩으로 달라고 했었다..나도 주머니에서 칩을 꺼내어 자리를 잡았고..“넌 어디 같아?”“형은 기회를 노려.. 내가 카드를 뺄께.. 철저하게분업(?)화…”덩달아 나의 배팅도 커졌지만..ㅡㅡ (기본 5천)첫 배팅을 5천에 뱅커로.. 배팅을내가 했었기에 내가 확인을.. (쪼으면 실례되니)가볍게 오픈을…플레이어 7 스텐드에 난 2랑 그림.. 한장을 더 보는데 3줄.. 8만 아니면..올치~ 가운데 점들이 전부 빠진 6… 8로먹었고..그제서야 형이 갑자기 “잠깐쉬어봐”그러며 다시 한번더 ‘뱅커에 10만을’..“오픈” 딜러는 이번에도따라지.. 형은 쪼으는데 첫장에두줄 히든에도 두줄.. 이거 점하나만 빼자…하며 쪼으는데 첫장에 젠장 가운데점이.. 나머지를 쪼으는데 얼레? 또5.. 합이 0 ..히든을 다 봐야 하는상황 플레이어가 2인가 그랬었는데 그림.. ‘그럼 다리만 잡아라~’헐~ 웬 형도 그림을…ㅡㅡ10만 페소를 보기좋게 말아드시고..ㅡㅡ“아니 형.. 이번에 왜갔던거였어요?”“아~ 내가 잘못 봤다.. 뱅커랑 플레이어랑 바뀌었었나봐.. “‘아~ 이 양반을 그냥 놔둬도 되는걸까…’그리고 주춤 한다.. 뱉이 나가는걸 두려워 하는듯..“뭐해요~ 배팅안해? 내가 보기론 플레이어 같구만.. 저기 앞에가 군집을 이루고 있는 것이 패턴상으로는 플레이어로 퐁당퐁당일 가능성이..”“아니야.. 너 또 한번쉬어봐..” 그러며 ‘20만 페소’를 뱅커로 간다..ㅡㅡ카드는 나왔고.. 딜러카드 한장 오픈 8을 깐다..덴장.. 느낌이 쎄~ 하다..ㅡㅡ나머지 저 히든이 장이면…ㅡㅡ 상상하기도 싫은데…ㅡㅡ형의 카드를 쪼아보기 시작했는데 첫장에 다리잡았고.. 좀 더 깊숙히 밀어 보니 3줄.. 다른 한장은 밀어보니 또 3줄…ㅡㅡ이렇담 답은 정해 졌는데..최대한 8 + 8 로 6 이라던가… 딜러카드를 삔따로 오픈하니 꺽다가걸린다… 박스.. 젠장..8이다..딜러가 미안하다는 제스처를 보이며 금쪽 같은 20만 페소를…ㅡㅡ둘다 한동안 말을 아꼈었다가.. 태우던 담배를 신경질 적으로 비벼끄더니.. “야 너같은면 이번엔 어디 가겠냐?”나도 미쳤지.. 거기서 심드렁하게 “뱅커” 라고..“퐁당퐁당이라고 이그림이..?”아니 이양반이 그림판을 보지 않고 나를 쳐다보며.. ‘게임을 하겠다는 말이야 뭐야~’난 해서는 안될 (나의 자재심이 도를 넘었던거 같다)..내가 먼저 5천 페소를 뱅커에 밀었었다..그랬더니 한참을 뚫어지게 보고 있었던 형이 갑자기 뱅커에 '50만 페소'를…ㅡㅡ“니가 째봐~”“형~!!!”그때는 그 누구도 그 어떤 농담같은걸 까먹었던듯.. 나도 심각성을익히 알고 있었기에…물은 엎어졌고.. 카드는 나왔다.. 딜러에게 형의 방식대로 한장을 먼저 오픈하라 시켰었고..잠깐 “삔따!!”를 외쳐서첫장을 보는데 다리가 보였고. 좀더좀더… 3줄에.. 3줄에.. 3줄에… 더는 아닌 6이었고…내카드를 (아시죠? 두개의카드를 겹쳐쥐고 한꺼번에 두개의 카드를 꺽어 보는 저만의 루틴을..) 보니.. 우선 다리는 잡았고.. 슬금 슬금 밀어보니 아~ 없다..다리 잡은 카드를 밀어 놓고 뾰족이를 잡으러… 세로로 쪼금씩~ 아주 쪼금씩~ 멀어 보니 휴~ 다행뾰족이가 보인 2 아님 3이다..그 와중에 형은 담배를 두개를 불을 붙혀서 나에게 하나를 입에 물려 준다..‘이 형도 그만큼 절박했으리라.. ‘형의 말로 다 못할 내적갈등은 내가 다 느껴질 정도 였었으니…자~ 잡은 다리의 카드를 다시 나노기술로 쪼금씩~ 보는데 일단 떨어져 보이고… 4줄은 아니다..그렇담 세줄? 밀고 또 밀어 보는데 잉? 안보인다.. 밀어도 밀어도..ㅡㅡ결국 2줄.. 그리고 밀다 보였는데 가운데 점이 슬쩍 보였었다.. (형은 못보고 나만..)아마 형은 그 카드가 4 인줄..그렇담 난 짱구를 굴려보니 최소한 7이상은 만들은.. ‘딜러의 히든이 장이면 되는데..’아까 그 뾰족이 카드를 쥐고.. 딜러 히든을 먼저 오픈 시켰었다…물론 삔따로…어쩜 그렇게 희망하던 ‘박스가’.. 딜러의 카드는 Q + 6 합니다‘6 됬다!!!’그제서야 형을 슬쩍 봤는데 두눈을 감고 기도 중이다 ‘바보~ 두줄로만 보고 4일꺼라는 생각만’ㅋㅋㅋ“아~ 이 인간을 어떻게골탕을 먹이지?” 순간 온갖 꾀들이오갔던거 같다.. ^^“형~ 이게 뾰족이니까일단 지지는 않는거네? 점만 찍으면 먹는거고?”“그러게 말이다~ 비나이다비나이다~ 제발 찍혀라!!!”(이인간 끝까지 먹으면 얼마 챙겨줄께) 라고 않는다..ㅡㅡ보란듯이 쪼금씩~ 밀었더니 엥? 가운데가없다.. 형이 입으로 불고 난리를 쳤었는데..나는 “아~ 타이네~” 하며 아까 먼저 카드는 덮고 2가 보인 카드는 오픈을 한채 딜러에게던졌더니 이형… 세상을 다 잃은표정이다..“아이씨~ 왜 여기서 타이가나오고 G랄이야!!!”심지어 딜러 까지 속였었다.. 딜러도 “타이라고” 말을 하며 까고 있었고..ㅋㅋㅋ화들짝 놀라며 “뱅커승”아 놔~이인간 화장실도 안갔었나~ ㅎㅎㅎ비긴줄 알았던 50만 페소가 들어오니 환장을 하고 나에게 뽀뽀세례를…ㅡㅡ아놔~ 형~ 이것좀 놓고해~~ “거봐 너무 고민하면 안된다니까~”솔직히 나도 꼬여가는 판대기가 한스럽고 열받아서 홧김에 먼저 배팅을 했던거였는데…이형의 혼잦말에 식겁을… “와~ 난 플레이어 나올 줄알고 올인하려 마음 먹었었는데..”소오~름~.. ‘이 형정말 큰일 낼사람이네..’그렇게 걱정은 쌓여가던 순간 오늘글은 여기까지가 뇌리에… ㅎㅎㅎ너무 길면 집중력 저하의 원인이 됩니다 ㅎㅎ오늘 글은 또 여기까지 하고 다음편을 기대하시는걸로~ ^^

member avatar 비머
연재 슬랏킹의 되기위한 마지막여정 7일차
+2

오늘 7일차 마지막날이다일주일이이 왜 이렇게 빨리가는지 모르겠네돈을 시드가 확줄었고 즐기지도 못하고 이런 개난리를 치고있을줄은 상상도 못했다3752달러로 2주전에 시작했는데 지금은 728달러 와이게 뭔가 문제노 미치겟네 ㅅㅂ 생각만할수록 분해서 그냥 ㅅㅂ 다 떄려박고싶은데 돈은없군 짜증이나구만그래도 슬랏이라는게 그래도 연속으로 터져주면 한방이있으니깐 그거가지고하는데 조심해서하자 잭팟만 터지자 ㅅㅂ다음주는 12월 이벤트하니깐 돈을 조금더해서 수익률 1위로해서 꿩돈 현금 30만원 한번보자 ㅅㅂ 그거라도 받아야지ㅏ일단 88포춘으로 2배 38크렛딧으로시작한다 오늘도 먹튀다 ㅅㅂ 머라하지마라그래 ㅅㅂ 처음에 돈 흩뿌려줘서 속상하게말아야지프리게임이제 한번 주면된다 먹고 바로 뛸게이런 프리겜을 쉽게 준다는 생각은 나의 망상인가 !!!개놈의 놈들으르알 어떤것으로 표현이 되지않는다 이분노는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욕심부리는것도아닌데 그딴거 상관없다는 애기인가드디어 잡았다 프리게임 이거 조금만주면 먹튀다 살아남는게 강하는거다 한 100달러만 도 빵터져라!!!!!!!! 우와 딲 50달러만 주네 ㅅㅂ 욕나온다두번 쨰 프리게임승부다 승부 오늘어떻게 되는지 한번보자 어차피 마지막날이고 술도먹었겠다 진짜 끝까지보자 누가 이기는지보자세번째 프리게임아직 시드가 말라지않았다 좆같은놈들 기계개새끼들 좀나 안주네 진짜 어우 많이주라고고고고고ㅗ고고고고고고ㅗㄱㄱㄱㄱ프리게임을 주지도 않고 3배수 그다음에 계속안나오면 6배수를 올린다 어쩔수가없다 열받아서 안되겠다 ㅅㅂ다행히 ㅅㅂ 6배로 올렸는데 그래도 프리게임을 주긴주네 아예 나를 버리진않았구나 ㄱ!!!!!!!!!!!!!!!!!!!!!!!!!! !!!!!!!!!!!!!!버렸다 버렸어 진짜 안준다 ㅅㅂ프리게임 프리게임에서 돈도 흩날려주고 터지고 갑자기 화장실갔다왔는데 터지네 내가 보고있었서그런가 그래도 120달러 ㅣ상주네 또 미니잭팟 하나 잡아서 일단 898달러 일단 튀자 승부는 개소리 일단 튑니다 너무힘들다 할 힘이없어 ㅅㅂ시작 652달러종료 898달러일단 이렇게 이번주여정을 끝내는네 다음주에는 전략을 잘짜서 다시한번갑니다 ~~~~~

member avatar 킹슬랏
연재 '생바'에 도전하다.. 얼떨결에 삼천포...
+10

좋은 주말들 보내고 계신가요~ ^^지난밤 대박 치셨다는 소식을 전해 주실 분은 '쨔짠님' 밖에 없는데~? ^^그럼 사연 이어서 ‘생바’에도전하다 적어 보겠습니다..“아니 형이 여기있어요? 한국에는.. 비행기 놓쳤어요?”“아~ 한국에서 돈 마련해서함 복수해 보려고..”?? “어떻하시려고요..”요는 그랬던 거다..정켓방에서 용인집을 담보 (급전으로)로1억을 빽머니로 밀어 주기로..그래서 기다리고 있다고.. (그런데 느낌이.. 벌써 해먹은거 아니야?)아니나 다를까.. 먼저 100만페소.. 50만 페소.. 그리고 150만 페소..140만 페소를 벌써 해 드셨단다..“아~ 형.. 그런 양아치 새끼 들이 어디 있어요 돈을 그렇게 짤라서 주면 어떻하라고..”“가만 있어봐~ 다시 추가로만들고 있으니.. 나도 뭐가 뭔지 뭐에 홀린듯 싶다..”뭐가 잘못 되고 있는거 알았지만.. 이 형이 투명하게 내게 오픈을 하지 않으니..“어디서 했었는데요”“COD에 0000 에서했었는데 와~ 그림이 … ““그래서 OKADA로 온거야.. 돈도 이곳으로가지고 오기로 했어..”혹시몰라 전에 내 환전해 주던 (마카오에 있는데 발이 넓다) 사장님께 연락을 드려서 사정을 얘기 하고 이게 맞는지를 물었더니… 고개를 절레절레…“누가 빽머니를 그렇게 밀어줍니까.. 완전 쌩 양아치네.. 그렇게 주면 녹아 죽으라는거죠...”그 사장님과 통화 하면서 내가 다 열을 받아서 열변을 토해내고 있었고..그러고 있을 때 업자 둘이 도착을 해선 지금 간신히 마련한게 이정도 라며 100만페소를들이 밀고 있었고..내가 나서서.."아니 사정이 어떻게 된겁니까.. 얼마를밀어주기로 했고, 총액수가 얼마기에 이렇게 잔돈푼으로 준답니까!!”그랬더니 심드렁하게 문신충 한놈이 “아~ 이거라도 싫으면 놔두세요 우리도 여렵게 마련한건데”이런 개 호로자식 같으니…아니.. 일억을 해먹은 사람에게 (물론푼돈은 아닌 100만페소) 푼돈으로 들이밀면 어쩌라고..그래서 안되겠다 싶어서 잠깐 기다리라고.. 하고 마카오 사장님께 전화를걸어 바꿔주었다..아무렴 같은 바닥에 있는 사람이니 얘기가 통하겠지..한참을 통화 하더니.. 주눅이 들어서 (아무렴 그럼그렇지 사장님 나이스~)"그럼 한시간 안쪽으로 나머지 만들어 오겠습니다."그러곤 백만을 건네주고 돈 가지러 그들은 갔고..나의 잔소리 “아니 형은 애도 아니고.. 경험을 보더라고 나보다 한참인데.. 왜 저런애들한테 역여요..!!!”이미 열을 받아도 더 받았을형한테 너무한거 아닌가~ 하고 살짝 후회로했었지만..바로~ 꼬리를 내린다.. “나도모르겠다.. 뭐에 씌인거 같아..”“아니 형의 계획이나 말해봐요.. 어쩌시려고요..”의미없는 질문인거 안다.. 대답은 뻔하잖은가.. ”계획이 뭐있어..무조건 따야지…”맞는 말이다..허나 흔들리는 형의 눈빛은 앞에 놓인 이 100만페소에…ㅡㅡ어찌 해야 하나.. 형을 밀어응원을 해줘 아님 말려.. 나도 답이 없던차에..“가자!! 함 붙어 보자!! 너 나좀 도와줘..”그렇게 나는 본의 아니게 형의 본전을.. 아니 아파트를 찾기를 기원하며 집중 또 집중을 하여 응원을 아끼지 않기위해 테이블로 가서 전쟁을 치르게 되는데…하하하 오늘도 글은 삼천포로 빠졌네요..그렇다고 길게 쓰면 읽다가 지칠수도 있고.. ㅎㅎ이쯤에서 마무리 짖고 다음번부터 본격적으로.. 아~ 아니구나.. 본 제목에는 벗어난 형님의 일대기가 되겠네요.. ㅎㅎ그럼 좋은 주말들 되시고.. 슬랏만 마시고 돈 좀 딴 사연들 내가한때는 이랬었지~ 하는 사연있음 같이 공유 할 수 있도록 글 올려주세요~ ^^

member avatar 비머
커뮤니티
노리밋시티 무료 슬롯
더 보기
  • 프라그마틱플레이
    프라그마틱플레이

    프라그마틱플레이 [Pragmatic Play]

  • 노리밋시티
    노리밋시티

    노리밋시티 [Nolimit City]

  • PG소프트
    PG소프트

    PG소프트 [PG Soft]

  • 플레이엔고
    플레이엔고

    플레이엔고 [Play'n Go]

  • 릴렉스게이밍
    릴렉스게이밍

    릴렉스게이밍 [Relax Gaming]

  • 하바네로
    하바네로

    하바네로 [Habanero]

  • 씨큐나인게이밍
    씨큐나인게이밍

    씨큐나인게이밍 [CQ9 Gaming]

  • 부운고
    부운고

    부운고 [Booongo]

  • 썬더킥
    썬더킥

    썬더킥 [Thunderkick]

  • 푸쉬게이밍
    푸쉬게이밍

    푸쉬게이밍 [Push Gaming]

게시판 전체검색